몽탄 위치

서울 용산구 백범로99길 50


삼각지역 8번출구에서 나와 쭉 직진으로 걷다보면 1~2분내 몽탄을 찾을 수 있을거예요.

몽탄 주차장

몽탄은 따로 주차 장소가 마련되어 있지 않아 근처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해요.
가장 근처에 있는 주차장은 삼각지역 노상공영주차장 입니다.


삼각지역 공영주차장 (용산구 한강로1가 138)
요금 : 30분 1500원

몽탄 웨이팅

처음 가보는 몽탄이었으나 몽탄의 웨이팅은 정말 유명해서 걱정을 많이 했었지만 거리두기가 2단계로 격상되며 영업시간이 21시로 제한되어 몽탄 오픈시간이 기존에는 16시 오픈이었으나 12시로 오픈시간이 변경되어 운이좋게 웨이팅 없이 몽탄에서 먹을 수 있었어요.

원래는 평균 1~2시간은 웨이팅해야 먹을 수 있는 곳이랍니다.

몽탄 오픈시간

<기존> 매일 16:00 ~ 21:30
※대기자목록 작성 : 15:00~ 부터

<11월24일 ~ 12월7일> 12:00 ~ 21:00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


예약은 주중으로 6인이상 10명이하 단체 예약만 받고 있습니다. 16시 ~ 18시 사이에만 예약 가능하며 하루에 2팀만 예약 받고 있지만 올해는 예약이 모두 완료 되었다고 하네요.
(예약전화는 주중 오후 13시, 주말 및 공휴일 12시부터 통화 가능하다고 합니다.)

몽탄 주요 메뉴

우대갈비 250g / 25,000원
짚불삼겹살 150g / 15,000원
된장찌개 7,000원
몽탄 평양냉면 7,000원
몽탄 비빔냉면 8,000원
양파볶음밥 5,000원


몽탄 2인분부터 주문가능하며, 추가주문 또한 2인분부터 주문가능하기에 처음에 넉넉하게 주문하시는게 좋아요. 저희 부부는 우대갈비 2인분, 짚불삼겹살 1인분, 평양냉면, 양파볶음밥을 주문하였어요.

몽탄 실제 방문 맛 후기


몽탄의 기본반찬 입니다.
몽탄의 기본반찬은 조금 색다른데요. 갓 장아찌, 양파 김치, 얼린 무채 같은 특이한 반찬들이지만 맛은 정말 특색있다는 것!
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새콤달콤한 것들 위주로 구성되어 있는 것 같아요.


몽탄의 메인 메뉴 우대갈비 입니다.
처음 보자마자 들었던 생각은 모자르겠다라고 떠오를 정도로 양이 적어 보어요.
직원분이 오셔서 뼈와 살을 분리해주시고 구워주시니 먹기만 하면 됩니다.


직원분이 고기를 전부 구워 주시면 뼈위에 고기를 올려놓고 한 사람씩 고기 한점을 그릇에 놓아주는데요. 아무 양념없이 고기 본연의 맛을 느껴보라고 말씀하셔서 몽탄 우대갈비를 한 점 먹는 순간 기다렸던 것, 양이 적었던 것 같은 불평 불만들이 모두 사라질 정도로 육즙의 달콤하고 고소한 맛과 고기의 부드러운 질감이 정말 맛있어요!


어느정도 몽탄 우대갈비를 먹고나니 직원분이 짚불삼겹살도 구워주셨는데 확실히 부드럽고 맛있기는 히지만 우대갈비에 비하면 맛이 좀 약해요.
차라리 몽탄 우대갈비 1인분을 더 드시는 걸 추천해요.


몽탄 우대갈비만큼 몽탄의 베스트 메뉴인 몽탄 냉면 인데요. 사실 평양냉면을 그렇게 좋아하진 않아서 처음 먹었을 때는 아무 맛도 안느껴져서 당황했어요.
그런데 갓 장아찌와 함께 먹거나, 고기의 기름짐을 느낄 때 국물을 쭈욱 들이켜면 이거 또한 별미이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직원분이 추가주문 하실거냐고 물어보시는데 없다고 하면 몽탄 우대갈비 뼈부분에 남아있는 고기를 발라주시는데 이럴수가 숨어있던 살들이 무척 많아서 2인분이 다시 생긴 것 같았어요.
뼈대에 붙어 있던 살들이라 처음 먹은 고기와 달리 식감이 좀 더 쫀득하더라구요.

그리고 양파 볶음밥으로 마무리하면 정말 만족스러운 한끼 식사를 한 것 같았습니다.
(양파볶음밥은 모두 좋아할 맛이긴 한데 맛있다와 평범하다의 사이에 있는 맛인 것 같아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